Pure Star's Emul

Final Fantasy VII : SquareSoft 1997

Game/Sony - Playstation

2022. 11. 16. 11:51

728x90

 

첨단 기술을 이용해 행성을 지배하고 있는 거대한 기업 신라는 마황에너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황은 살아있는 행성의 생명선이고 그 에너지를 사용하면서 행성은 점점 황폐화되고 있어요. 그래서 반란군인 아발란체는 한때 신라 소속이었던 주인공 클라우드와 함께 용병으로써 아발란체와 합류해서 신라와 싸워 마황로를 파괴하는걸로 시작됩니다.

 

시리즈

 

Final Fantasy IV : SquareSoft 1991

파이널 판타지 IV는 주인공인 바론의 붉은 날개 함대를 맡고있는 세실이 미시디아를 공격해 물의 크리스탈을 빼앗는 것으로부터 시작해요. 하지만 바론 왕의 행동에 의심을 하고 있는 것을 바론

Nintendo - Super Famicom

 

Final Fantasy VI : SquareSoft 1994

지금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중 6번째 시리즈 입니다. 북미쪽에는 파이널 판타지 3으로 발매가 되었네요. 리메이크 버전이 나올 정도로 아직도 인기가 많은 게임이..

Nintendo - Super Famicom

 

Final Fantasy : SquareSoft 2000

파이널 판타지는 세 개의 큰 대륙을 무대로 하고 있어요. 그리고 세계를 구성하는 네 개의 크리스탈에 의해 결정됩니다. 그것은 불, 물, 바람, 대지에요. 400년전 레페니쉬 사람들은 바람의 크리

Bandai - Wonder Swan Color

 

Final Fantasy IX : Square 2000

지탄과 탄타라스는 시드의 명으로 알렉산드리아에서 가네트 공주를 납치하는 임무를 받게되어 알렉산드리아로 가게 됩니다. 그곳에서 가네트를 만나 납치를 가장한 납치에 성공하고 알렉산드

Sony - Playstation

 

Final Fantasy II : SquareSoft 2001

파이널 판타지의 두번째 시리즈를 원더스완 칼라로 리메이크한 게임이에요. 오리지날과 비교해 훨씬 좋은 도트 그래픽과 전투 장면들이 더 발전했지만 기본적인 시스템은 유지하고 있습..

Bandai - Wonder Swan Color

 

Final Fantasy X : SquareSoft 2001

시리즈 [Bandai - Wonder Swan Color] Final Fantasy II [Nintendo - Super Famicom] Final Fantasy VI [Sony - PlayStation Portable] Crisis Core - Final Fantasy V..

Sony - Playstation 2

 

Final Fantasy X-2 : Square 2003

시리즈 Final Fantasy VI : SquareSoft 1994 지금도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 중 6번째 시리즈 입니다. 북미쪽에는 파이널 판타지 3으로 발매가 되었네요. 리메이크..

Sony - Playstation 2

728x90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