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 Star's Emul

Champions of Norrath : Snowblind Studios 2004

Game/Sony - Playstation 2

2020. 1. 11. 02:01

728x90


노라스의 챔피언은 전형적인 액션 롤플레잉 게임이에요. 퀘스트를 쫒아서 스토리를 진행하게 되는데 모두 5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4, 5장은 내용은 틀리지만 짧은 구성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분량은 다른 장 하나랑 비슷한 수준입니다. 처음에 켈레신을 구원하기 위해 레이스콜리아스가 영웅들을 소집하면서 시작됩니다. 영웅들은 바바리안, 우드 엘프, 하이 엘프, 마법사, 다크 엘프 중에 선택할 수 있고 종족마다 특성이 있어요.


처음에는 나무 위에 마을인 켈레신을 오크와 고블린이 연합해 쳐들어와서 위기에서 구원하는 것으로 부터 이야기가 시작이 되고 나중에는 오크 지도자와 지하 세계와 손을 잡게 되면서 점점 깊이 파고 들게 됩니다. 지하 세계의 적들은 뱀파이어와 바나호스트, 증오의 신인 이노룩까지 합세하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괜찮은 게임이에요. 스토리는 확실히 잘 전개되고 있지만 부족했던 부분은 아이템인데 디아블로처럼 무기를 강화할 때 쓰이는 아이템들이 있긴 하지만 구하는게 쉽지 않아요. 무조건 괴물한테서 떨어지는 아이템으로 구할 수 있고 상점에서는 팔지도 않아요. 그렇다 해도 쓸모가 있는 편도 아니고 그래서인지 유니크 아이템도 거의 없고 또 없는대로 플레이가 가능하기도 했어요. 정리하면 컨텐츠는 적었지만 적은대로 플레이가 가능은 한편이에요.

728x90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