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 Star's Emul

Team Innocent - The Point of No Return : Hudson 1994

Game/NEC - PC-FX

2020. 11. 22. 18:54

728x90

인간이 외계에 진출한 지 몇 세기만에 은하계 곳곳에 행성, 성계 국가들이 형성되고 있을 무렵 더 이상의 행성 개척 및 개발이 힘들어졌을 때 성간 항해 기술과 함께 행성에 적합한 농작물과 식물들을 재배하기 위해서 생명 공학 분야가 급속히 발달하게 되었어요. 그러던 중에 금기 사항을 어기고 인간의 유전자에 손을 대어 크로노스 박사는 GCPO에 체포되었고 3명의 소녀들을 발견하여 보호하고 있었습니다. GCPO는 3명의 소녀가 사회에 미칠 영향이 크다고 판단하여 존재를 은폐했어요.

 

그로부터 몇 년 후 소녀들은 인간을 뛰어넘는 특별한 힘을 발휘하게 되었고 따라서 GCPO의 시그루스 그랜트 사령관 밑에서 특수 기관인 Team Innocent를 창설하고(이하 TI) 세명의 소녀들을 TI에 배치시키게 됩니다. 그러던 중 어느 날 임무가 주어지게 되고 그 임무로 인해서 15년 전 있었던 크로노스 박사 사건에 대해 점점 기억을 되찾게 되면서 결국 자신들의 정체를 조금씩 알게 되면서 박사에 대한 분노로 이어지게 됩니다.

 

TI의 멤버는 사키, 리리스, 에리얼로 되어 있는데 사키를 뺀 나머지는 조력자 역할이고 실제 컨트롤은 사키가 98%를 차지합니다. 미션 2에서 에리얼을 잠깐 컨트롤할 수 있고요. 캐릭터는 전반적으로 느낌은 이렇습니다. 불쌍한 사키, 똑똑한데 공감능력 떨어지는 에리얼, 무미건조한 리리스라고 표현할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들은 중간중간에 답답함과 재미를 동시에 주면서 엄청난 캐미를 자랑하며 이들 속에서 당하기만 하다가 점점 발전하면서 놀려먹는 사키를 발견하기도 합니다. 동시에 크로노스 박사의 창조물로써 암적인 부분을 극대화시켜주기도 하면서 게임 속 이들의 분위기는 극과 극을 달리게 됩니다. 아직도 사키의 대사 중에 "내가 죽든 말든 상관없다는 소리야?"라고 말할 때가 생각이 나네요.

 

미션은 3개로 구성되어 있는데 각각 최종 점수가 있어요. 아래 공략은 정신없이 쓰긴 했고 만점짜리도 아니지만 거의 만점에 가깝긴 합니다. 앞에 미션 2개는 모두 시그루스 그랜트가 직접 명령을 하달해서 하게 되지만 마지막 미션은 2번째 미션을 하게 되면서 일행들은 크로노스 박사에 대한 분노와 반감이 생겨 자신들이 목표를 세우고 직접 미션을 수행하게 되는 것이 조금 다릅니다. 액션이 가미된 어드벤처인 만큼 공격이 가능한데 메뉴에서 직접 행동을 선택해 줘야 해요. 킥, 펀치, 샷이 공격이고 점프는 말 그대로 점프일 뿐 공격하는데 쓰이진 않습니다. 또한 공격 유형에 따라서 괴물에 따라 피해 정도가 다르기도 해요. 샷의 경우 샷으로 설정하고 아이템에서 사용할 총을 선택해 줘야 합니다.

 

 

[미션 1 - ITS 통신 위성의 지배자(ITS通信衛星の支配者)]
M-26 성계의 바깥 궤도를 돌고 있는 ITS 통신 릴레이 위성 2674의 기능이 정지가 되었고 주재 사원으로부터 연락도 없어서 릴레이 위성으로 가서 고장의 원은을 조사하고 주재원을 구출 및 기능을 복구하라는 명령을 받게 됩니다. TI 대원들은 릴레이 위성에 도착하자마자 사키는 생명 유지 장치는 작동하고 있다는 것을 판단하고 크레네를 띄어 우주선 내부의 지도를 확인하게 됩니다. 주재원은 골드 라이스 필드라고 부르고 있으며 에리얼은 최상층 메인 컴퓨터실로 가서 데이터를 전송해주면 확인해 보겠다고 해요. 이제 직접 움직일 수 있게 됩니다. 

1. 릴레이 위성 내의 상황 조사
2. 주재원의 확인과 보호
3. 고장의 원인과 복구

미션의 목표는 3가지예요. 움직여보면 알겠지만 꽤 입체적으로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뛰는 건 방향키 위를 두 번누르고 뒤로 피하기는 아래 키를 두 번 누르면 돼요. 그리고 상호작용 할 수 있는 버튼과 공격 버튼 및 메뉴 버튼이 있는데 여기서 공격의 형태를 바꿔줄 수 있습니다. 공격은 발차기, 주먹, 총이 있어요. 가장 중요한 건 에어락 패널로 이동해서 열기를 선택하면 광활한 우주공간을 날아가 버리기 때문에 바로 게임 오버가 될 것이니 열지 마세요. 돌아다니다 보면 화살표가 아래로 향하고 있는 회색 문이 보일 거예요. 2번 창고로 들어가서 공구 선반에서 피켈(ピッケル)과 파란색 선반에서 기계 오일(機械オイル) 통을 찾으세요. 그냥 버튼을 누르면 알아서 찾아줄 겁니다. 밖으로 나와서 테라스로 통하는 계단을 올라가면 바로 앞에 통제실이 있지만 문이 잠겨서 들어갈 수 없어요. 오른쪽으로 거의 끝까지 가보면 통제실 안쪽에 붉은 괴물(히프)이 지나가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밑으로 내려와서 바로 앞에 있는 1번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1층으로 내려가세요. 가장 첫 번째 문을 통해 1번 창고로 들어간 다음 안쪽에 초록색 문을 열고 냉장실로 들어가세요. 문 바로 옆에 있는 액체질소(液体窒素)를 챙기고 창고를 나와서 메인 동력실인 다음 방으로 갑니다. 이 곳에서 좀 전에 봤던 붉은 괴물을 또 마주칠 거예요. 우선 나갑니다. 계속 앞으로 가서 2번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2층으로 내려가세요. 바닥에 떨어져 있는 빨간 스웨터에서 전차 음차(電子音叉)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변을 돌아다니면서 쓰러져 있는 의자와 테이블 사이에서 레일건(レイバン)을 찾으세요. 레일건은 별다른 조사가 필요 없이 그냥 돌아다니다가 자동으로 입수되는 아이템입니다.

이제 공격을 준비해야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려고 하면 리리스가 엘리베이터에서 인간은 아닌 생명 반응이 느껴진다고 해요. 엘리베이터의 문이 열리고 괴물이 나오지만 너무 귀엽네요. 그래서 그런지 발차기만 계속하면 별다른 반격은 못하기 때문에 가볍게 놀아줄 수 있습니다. 다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면 아까 잠겨서 가지 못했던 통제실로 갈 수 있어요. 문 앞에 바로 있는 데크를 조사하면 MO 디스크 플레이어와 안에는 1번 디스크가 있습니다. 내용을 확인하려면 블루 키가 필요하니 당장 확인은 못하겠네요. 여기에서 또 다른 문을 찾아 서브 컨트롤로 들어가세요. 그럼 리리스가 통신을 해옵니다. 별 내용은 아닌데 서브 컨트롤은 아직 부팅이 안되어 있으니 에리얼이 최상층에 메인 컴퓨터실로 가달라고 말하는 내용이에요.

오른쪽 아래에 책상에서 레드 키를 챙기면 다시 히프가 공격합니다. 이미 경험이 있으니 쉬울 거예요. 이제 방을 나와서 시작 지검에서 통제실로 이어지는 문을 열어놓고 다시 돌아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가세요. ITS라고 적힌 문을 조사하면 ITS 카드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짧은 장면을 보고
오른쪽으로 가면 바닥에 파란원으로 표시된 곳이 있을 거예요. 거기에 올라서면 한층 더 올라갈 수 있습니다. 방에서 크리스털 키와 마이크로 전지(マイクロ電池)를 얻고 문을 열고 나오세요. 빨간 문을 열면 식당이고 특정 테이블에서 라이터(ライター)와 담배(タバコ)를 찾을 수 있을 수 있을 거예요.

오른쪽 통로로 나가면 부엌이고 페티나이프(ペティナイフ)와 RF음료(RF ドリンク)를 얻을 수 있습니다. 식당의 또 다른 파란 문으로 가서 샤워실로 가서 RF음료와 샴푸(シャンプー)를 찾을 수 있습니다. 바로 앞에 있는 3번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내려와서 첫 번째 방에서 RF음료와 두 번째 방에서 테이블에서 메모를 찾고 선반에서는 ID카드를 찾으세요. 빨간 문으로 들어가서 책상에서 블루 키를 챙깁니다. 마지막 방에서는 배터리(バッテリー)와 자동점화장치(自動発火装置)를 챙기세요. 마지막 방 옆에 있는 문으로 나가고 블루 키를 얻었으니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 있는 통제실로 가서 MO 디스크 1번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디스크에는 이곳에 방문한 사람의 기록이 담겨 있는데 6번에 사키랑 똑같이 생긴 사람의 기록이 되어 있고 7월 14일에 왔다는 것만 빼면 아무런 정보가 기록되어 있지 않아요. 사키는 놀라게 되고 리리스에게는 닮은 사람을 본 것 같다고 얼버무립니다. 이제 EJE버튼을 눌러 디스켓을 챙기세요.

다시 타고 왔던 2번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간 다음 파란 엘리베이터를 타고 ITS제어실로 올라가세요. 밖으로 나가서 계단으로 올라가 최상층에 도달하면 메인 컴퓨터가 있는 곳에 도착할 것입니다. ID카드가 없다면 들어갈 수 없으니 참고하고 가운데 컴퓨터 패널에서 ITS 카드를 찾으세요. 이제 컴퓨터를 사용하고 크리스털 키로 컴퓨터에 접근하세요. 스캔 메뉴를 선택해 파워 스캔과 엘렉트로닉 스캔을 모두 하면 3층 ITS통신부의 A02, B04 유닛이 파손된 것을 알게 되고 에리얼은 교환 유닛을 가지고 가야 하기 때문에 3층의 3번 홀로 와달라고 합니다. 왼쪽 컴퓨터에서 MO 디스크 2번을 확인하면 유전자 융합학의 권위자인 크로노스 엔핸서 박사가 새벽 인체 유전자 융합 보호법을 위반하고 살인 혐의로 체포되었으며 그가 소속된 벡터 생물 공업의 유전자 연구소인 톤 연수고에서 금지된 인간의 유전자를 사용하여 바이오 생물을 창조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GCPO 특수부는 할 성계 제9 행성 보먼 궤도상에 잇는 톤 연구소를 급습해 인체 유전자 실험의 증거를 찾아내 크로노스 엔핸서를 긴급 체포하게 되었으며 그동안 모든 환경에서 성장하는 식물인 그린 스탬프를 비롯하여 우주개발의 바이오 분야에 많은 공헌을 해온 인물이었지만 이번 유전자 시험에 성공한 피실험체는 없었다는 내용이에요. TI대원들은 15년 전의 사건 소식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확인했으면 디스크를 챙기세요.

이제 오른쪽 컴퓨터로 가서 라이프 시그널과 에어 레벨을 모두 점검을 하세요. 메인 컴퓨터실을 나와서 계단을 내려가 옆에 있는 파란 문으로 들어가세요. 복도 끝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면 수많은 히프들이 보일 거예요. 리리스가 사키에게 주변에 생명 반응이 엄청 많다면서 주의를 하라고 하는데 다시 밖으로 나가면 히프 한 마리가 따라올 거예요. 리리스도 36계 줄행랑 전법을 쓰라면서 그게 뭔지 모르는 사키에게 굳이 친절하게 설명하고 있습니다. 아무튼 빨간 문으로 식당으로 들어간 다음에 파란 문을 통해 나가서 끝에 있는 3번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가서 ITS문 앞에 있는 로봇에게 유닛 A와 B를 받고 ITS문으로 들어간 다음에 빨간불이 들어와 있는 A02앞에 서서 아이템에서 유닛 A를 사용하면 됩니다. 방을 나와서 다른 ITS문으로 들어가서 B04앞에서 유닛 B를 사용하면 이제 ITS통신망이 복구되었어요. 이제 ITS 주재원 골드라이스 필드를 확인해야 될 차례입니다.

방을 나와서 2번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가세요. 바로 앞에 감압실로 가서 핸디 쿨러(ハンディクーラー)와 도끼(アックス)를 찾고 다시 나가서 엘리베이터 근처에 있는 사물함에서 히트 건(ヒートガン)을 찾으세요. 다시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올라온 다음에 파란 문을 열고 첫 번째 방으로 들어가서 책상을 조사하면 MO 디스크 3번의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용은 골드 라이스 필드가 남겼는데 그는 26개의 통신 릴레이 위성을 순회하며 조정하고 있었고 각 위성에 3~5일 정도 후에 다음 위성으로 이동한다고 합니다. 한번 순회를 시작하면 약 4개월 동안을 릴레이 위성에서 보내게 되고 외로움을 달래기 위해 히프를 애완동물로 데리고 다녔다고 해요. 그러다가 자신의 부주의로 애완동물이 죽어버렸고 그때 근처를 항해하던 러드몰이라는 인물로부터 히프의 새끼들을 받으면서 모든 비극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러드몰 즉, 15년 전 벡터 생물 공업 유전자 사건의 주모자 크로노스에게 물려받은 히프는 2일 만에 1미터로 성장했고 4일째에 12마리로 늘어났으며 8일이 지나 50 마마리가 되었다면서 이 사태를 수습하기 위해 싸우겠다는 것을 마지막으로 남긴 내용이에요.

다시 엘리베이터가 있는 곳으로 돌아온 다음에 뒤쪽에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서 계단을 통해 5층으로 올라가 메인 컴퓨터실로 가세요. 리리스는 쥐를 모두 퇴치해야 한다면서 직접 하면 되겠지만 그건 싫을 테니 환경관리 컴퓨터를 이용해 위성 안을 진공상태로 만들어 질식시키는 방법이 있다고 해요. 우선 오른쪽 컴퓨터를 사용해 에어 레벨을 선택하고 압력을 낮추려고 시도하면 감압이 안된다고 합니다. 에리얼은 꽤 괜찮은 시스템이라면서 응급상황 시에만 작동이 가능하다고 해요. 그래서 화재와 같은 응급상황을 일으키면 감압을 일으킬 수 있다면서 모든 층의 소화시스템이 작동하고 있기 때문에 바로 진압이 되겠지만 4층 4번 홀에는 소화시스템이 작동하지 않아서 그곳에서 화재를 일으키면 될 거 같다고 합니다. 4층으로 내려가서 ITS문 옆에 있는 것을 날려버려야 해요. 우선 기계 오일(機械オイル)을 사용해 자동점화장치(自動発火装置)와 결합시키고 다시 자동점화장치를 사용하면 시간을 설정할 수 있는데 5층으로 올라갈 시간 정도만 맞추면 됩니다. 다시 메인 컴퓨터실로 가서 오른쪽 컴퓨터에서 에어 레벨을 사용해 기압을 0으로 내려주면 곧 1로 돌아오게 됩니다.

4층으로 내려가서 계단 옆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 끝에 있는 곳으로 들어가면 그곳에 시체가 하나 보일 거예요. 리리스는 시체의 세포를 회수해 오라고 합니다. 사키는 세포를 회수하는 게 싫지만 어쩔 수 없이 DNA로 누군지는 밝혀야 하니 회수를 합니다. 이제 화이트 팬서가 있는 처음 시작했던 곳으로 돌아가세요. 가장 빠른 길은 3층으로 내려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에서 내려 통제실로 가서 계단을 내려가는 길입니다. 이제 화이트 팬서를 타면 점수가 나올 거예요. 45000점 중에 44442점이네요.

[미션 2 - 발할라의 폭주(バルハラ への暴走)]
GCPO소속 소형 수송선 발할라가 며칠 전 아조프 성계 부유 기지 삼손에서 오작동을 일으켰다고 합니다. 폭주를 시작했을 대 발할라 승무원은 모두 하선했고, 배에는 아무도 타지 않았다고 해요. 그 발할라 제군의 비밀기지 화이트 로지가 있는 델타 성계에 나타났으며 이번 임무는 발할라에 잠입해 폭주의 원인을 조사하고 포획 나포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게다가 발할라에는 핵탄두가 적하되어 있으니 핵탄두도 같이 회수를 하라고 해요. 발할라호에 도착한 사키는 바로 리리스에게 연락해 크레네를 띄울 것을 요청하고 리리스는 발할라호의 상황을 자세히 설명해줍니다. 발랄라 호에는 핵탄두 6기와 미사일 3개, 잡화류와 사체 10구가 있다고 합니다. 사키는 사체가 왜 있는지 물어보는데 에리얼은 발할라 호의 별명이 사체 수송선이라고 말해줘요. 리리스는 브리지로 가서 배를 정지시키고 핵탄두를 동결시키라고 요청하면서 배에는 아무런 움직임이 없지만 보안 시스템이 작동하고 있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주의하라고 합니다.

우선 슈터 정류장(シューター発着所)으로 가서 바닥에 떨어져 있는 브릿건(ブリットガン)을 줍고 주변에 기계가 두 개가 보일 텐데 계단 앞쪽에 있는 기계(2번)를 통해 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면 다른 곳으로 이동할 수 있어요. 방을 나가서 첫 번째 방 레이더 관리실(レーダ管理室)로 가서 문 옆에 사물함에서 RF드링크를 챙기고 다음 방(엘리베이터 말고)으로 가서 트리이앵글(トライアングル)과 MO 디스크 4번을 확인하면 M-3계 할, 파라, 태양, 알차, 그리고 지금 델타 성계 경로로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사키는 발할라 호가 일반항로를 벗어나 비밀기지인 화이트 로지로 향하고 있는지 궁금해하게 되는데 리리스는 분명히 어딘가에 사건의 단서가 있을 거라고 해요.

디스크를 챙기고 방을 나와 맞은편에 1번 엘리베이터를 타고 3층으로 가세요. 내리자마자 보안 감시 파수 로봇이 있고 부셔버리세요. 바로 옆에 문을 열고 들어가 제일 먼저 보이는 브리지로 연결되는 문이 있는데 CP카드(캡틴 카드)가 없어서 들어갈 수 없어요. 이때 에리얼이 응답해 어디 있는지 물어보고 싶냐고 하면서 사키는 절때 아니라면서 둘이 동시에 함장실이라고 말하게 됩니다. 그래서 리리스가 함장실은 최하층에 있다고 말해줘요. 이제 액션을 펀치로 바꾸고 계속 앞으로 가서 컨테이너로 향하는 곳으로 가자마자 바로 로봇이 있는데 멀리서 총을 쏘기 때문에 피해를 입는 건 피할 수 없어요. 심지어 맞으면 뒤로 물러나 지기 때문에 달려서 최대한 가까이 붙으면서 공격을 해야 합니다. 펀치로 바꾼 이유는 킥보다는 펀치로 처리하는 게 더 빠릅니다. 길을 따라 계속 가서 1번 컨테이너라고 쓰인 문으로 가세요. 들어가면 또 1번 컨테이너 문이 있는데 다른 문으로 갑니다.

리리스는 앞에 있는 파란 레이저랑 닿으면 분자 크기로 분해되어 버리니 조심하라고 해요. 이제 액션 메뉴에서 점프를 선택해야 해서 파란 레이저를 뛰어넘으세요. 계속해서 앞으로 나아가면서 레이저를 3개쯤 넘을 때쯤이면 로봇이 나타납니다. 처치하고 계속 앞으로 가면 3번까지 번호가 쓰여 있고 각각의 컴퓨터 패널이 보일 거예요. SS 카드가 없어서 아직 사용은 할 수 없지만 모든 보안을 꺼버릴 수 있는 컴퓨터 패널이니 위치를 기억해 두세요. 다른 문을 나가서 파수 로봇을 처리하고 2번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가세요. 멀리 있는 파란 문으로 가서 첫 번째 방에서 스턴 스틱(スタンスティック)과 소화기(消火器)와 잼(JAM)을 찾습니다. 다음 방에서 레드 키(レッド・キー)를 찾고 다음 방에 들어가기 전에 저장을 한번 하세요. 방에 괴물과 싸워야 하는데 어렵다기보다는 RF드링크를 사용하게 되면 최종 점수가 깎이게 됩니다. 그냥 그게 다예요. 책상에 있는 오렌지 키(オレンジ・キー)를 주우면 좀비가 방으로 들어옵니다. 사키는 정체가 뭐냐고 물어보는데 리리스는 청승맞게 생명 반응이 없는 것을 보니 사키를 보러 온 시체라고 말해주면서 어떻게든 시체를 쓰러트려야 한다고 해요. 사키는 이미 죽은 시체를 어떻게 또 죽이냐고 물어보지만 리리스는 늘 그렇듯이 스스로 생각할 머리는 있지 않냐고 말합니다. 사실 미션 1에서도 항상 저렇게 말했어요. 에리얼과 리리스는 사키에게 항상 이런 식으로 대합니다. 사키가 너무 불쌍하네요. 아무튼 그냥 공격하면 죽습니다. 미션 1에서 나왔던 히프보다도 쉬운 상대예요.

이제 다음 방에 의무실로 가서 RF드링크를 얻고 다음 방에서 SS 카드(SS・カード)를 챙기고 3번 엘리베이터 옆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서 긴 복도를 지나 포탑 통제실(砲塔管制室)에 도착하는데 일단 컴퓨터를 사용할 일은 없으니 그냥 넘어가도 되지만 컴퓨터를 사용하면 1~4번까지 레이저 빔을 쏠 수 있게 되고 3번 레이저를 사용하면 리리스와 에리얼이 타고 있는 화이트 팬서 쪽으로 날아가게 되면서 이벤트를 볼 수 있게 돼요. 하지만 점수는 깎이기 때문에 굳이 보고 싶으면 저장을 하고 보세요. 다시 번호가 매겨진 컴퓨터가 있는 곳으로 돌아와서 SS 카드로 확인하면 각 컨테이너의 비밀번호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략집에 적혀있으니 외울 필요는 없어요. 3번 컨테이너 옆에 있는 패널에 521129라고 치고 들어가세요.

3번 컨테이너에는 핵탄두가 있는 곳입니다. 리리스는 컨테이너 관리 컴퓨터를 이용해 핵탄두를 동결하라고 해요. 사키는 자동으로 컴퓨터로 이동하고 Yes를 선택합니다. 이로써 임무 중 하나가 끝난 것처럼 보이지만 사키는 리리스에게 핵탄두가 몇 개인지 물어보는데 6개라고 했지만 사키는 이 곳에는 3개밖에 없다고 합니다. 리리스는 아마 브릿지에 있을 거 같다고 해요. 이제 2번 컨테이너는 390805라고 입력하고 들어갑니다. 여기서 RF드링크 2개를 찾고 6번 VTR을 찾으세요. 좀비 한 마리를 죽이고 1번 컨테이너로 가서 620402를 입력해 들어갑니다. 이 곳은 시체들이 있는 곳이에요. 리리스는 생명 반응은 없다면서 안전하다고 합니다. 사키는 좀비를 처음 봤을 때를 떠올리며 죽어있어도 움직였지 않냐고 말해요. 리리스는 간단하게 그럼 조심하라고 해요. 근데 어찌 된 일인지 문이 전부 열려 있네요. 시체 안치실에 남아있는 좀비 2마리가 있습니다.

이제 브릿지 문쪽으로 돌아와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간 다음 맞은편 방에서 6번 VTR을 확인하세요. VTR의 내용은 12년 전 벡터 생물 공업 유전자 사건의 주범 크로노스 엔핸서가 히말라야 수용시설에 있다가 GCPO중앙의료센터에서 탈주를 했다고 GCPO 수사부가 밝혔으며 탈주 직후부터 비밀리에 크로노스의 행방을 쫓고 있던 중에 크로노스가 도주에 사용한 셔틀이 발견되면서 공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까지 알려진 바로는 10일 전 GCPO중앙의료센터에서 도주한 크로노스는 북경 우주항에서 우주화물선을 타고 밀항했고 태양권에서 벗어났을 때쯤 셔틀을 타고 도주했으며 셔틀은 팔라 성계 제5행성 궤도상에서 발견되었다고 해요. 덧붙여 GCPO 특수부에서는 크로노스에 관한 정보를 제보해 달라고 합니다. 리리스는 그 방송 이후로 아직도 크로노스의 행방은 모연 하다고 해요.

이제 가장 처음에 슈터 정류장을 이용했던 게 기억날 것입니다. 지금 있는 지점이 2번 정류장이고 5번으로 이동하세요. 내리자마자 로봇이 있고 킥으로 공격하면 됩니다. 문으로 들어가서 컴퓨터 패널에 올려진 파라라이저(パラライザー)를 챙기고 또 다른 소화기를 찾으세요. 3번 문 옆에 있는 2번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내려와서 파란 문으로 들어가 끝에 있는 3번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내려오세요. 바로 옆방으로 들어가 책상에 있는 7번 MO 디스켓을 확인해보세요. 

지구 표준시 SD294년 8월 29일 행성 파리 독립전쟁의 사후처리를 위해 파리 궤도 상에 도착한 표류선의 조사를 실시
9월 1일 표류 중인 GCPO전함을 발견해 10구의 시산과 핵탄두 6개와 미사일 3대를 회수하였으며 유품들을 가능한 한 회수해 수습
9월 3일 군사기지 삼손으로 돌아가는 도중 고장 나서 SOS 발신을 하고 있는 연락정을 발견해 구조했고 승무원인 러드몰 1명과 2시간 후 수리 완료되어 떠남
9월 4일 22:00에 부유 군사 기지 삼손으로 귀환하여 화물 인도는 내일로 미루고 승무원들을 쉬게 함

여기까진 그냥 일반적인 내용이고 다음에 나오는 내용은 크로노스 박사가 남긴 메시지예요. 박사는 지난달 GCPO가 숨겨놓은 자신의 보물을 찾아냈으니 모든 은하를 내놓게 될 것이라고 해요. 그나저나 화면을 뚫고 나오겠네요;; 아무튼 복수를 하겠다며 진실이 무엇인지 알려주겠다고 합니다. 에리얼은 박사가 우리를 만나고 싶어 하는 거 같다고 말하고 사키는 사람도 아닌 자신들을 만든 박사가 그렇게 말하니 이제 와서 뭐 때문에 만나려고 하는 건지 화를 내게 됩니다. 디스크를 챙기고 침대 옆에서 CP카드를 찾으세요. 옆방으로 가서 부엌에서 칼을 찾으세요. CP카드를 얻었으니 3층에 브리지로 통하는 문으로 오세요. 좀비랑 싸우면 리리스가 메인 컴퓨터에 가서 데이터 전송을 해달라고 해요. 사키는 리리스에게 데이터를 전송하게 되고 에리얼은 배를 멈출 수 있게 제동을 걸어달라고 합니다. 사키는 오른쪽으로 이동해서 제동을 걸어 멈추게 하고 리리스가 데이터를 받은 내용을 전달하는데 핵탄두는 총 6기이며 3기는 3호 컨테이너에 보관했고 나머지는 미사일에 결합되어 있다고 해요. 공격 목표는 델타 성계 제6행성 궤도상 4622 소행성이며 그 소행성이 바로 화이트 로지라고 합니다. 아마 크로노스 박사가 일부로 그렇게 한 거 같아요. 사키는 화이트 로지의 좌표는 극비사항이라면서 의문을 품지만 리리스는 어쨌든 핵탄두를 동결하고 미사일 조준을 해제해 달라고 합니다. 문 오른쪽에 회색 패널에서 스퀘어(スクエア)를 찾고 이제 미사일을 막으러 가야 하는데 5분으로 설정됩니다.

일단 2번 엘리베이터를 찾아야 합니다. 2번을 타고 2층으로 내려오든 다른 걸 타고 2층으로 가서 2번을 찾든 어쨌든 2번 엘리베이터 옆에 미사일 컨트롤실이 있어요. 우선 컴퓨터를 사용해 카운트 다운을 중지하고 누클리어 프리즈를 선택해 핵 동결을 합니다. 일이 잘 풀리는 거 같았지만 갑자기 흔들리면서 3번 컨테이너가 폭발했다고 말해줘요. 동시에 메인 엔진이 가속이 붙었고 이대로라면 화이트 로지와 충돌할 것이라면서 충돌 예정시간까지 15분이 남았다고 해요. 에리얼은 사키에게 브릿지로 가서 우주선을 멈춰달라고 합니다. 리리스도 화이트 로지에 피해가 가지 않게 해달라고 하는데 사키는 자기 목숨은 어떻게 되어도 좋냐면서 화를 내게 됩니다. 아무튼 브릿지로 오면서 폭발의 영향 탓에 땅도 꺼져있고 그래요. 중요한 건 떨어지면 다시 미사일 컨트롤실까지 돌아와서 2번 엘리베이터를 다시 타야 된다는 것입니다. 아무튼 브리지로 돌아와서 멈추게 되는데 화면에서 크로노스 박사가 나타나요. 그리고 45분이라는 시간이 주어집니다.

문을 확인해 보지만 잠겨 있어요. 리리스는 수동으로 시도해보라고 하지만 열리지 않는다고 해요. 에리얼은 기관실에서 직접 브릿지 문을 가동하면 열릴 것이라고 합니다. 리리스는 사키에게 기관실이라고 말해주면서 사키는 기관실로 갈 수 있었으면 이미 브릿지에서 나왔을 것이라고 말해요. 그래서 에리얼이 직접 나서게 됩니다. 이제 에리얼을 직접 컨트롤할 수 있게 돼요. 전혀 새로운 곳에 도착한 에리얼 덕분에 길을 다시 파악해야 되겠네요. 바닥에 떨어진 시한폭탄을 줍고 바닥에 원형처럼 보이는 곳을 통해 내려가세요. 중간에 리리스가 저 너머로 선체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하는데 에리얼은 폭탄으로 할지 칼로 할지 물어봅니다. 답답한 사키는 어느쪽이는 좋으니까 빨리 하라 그러고 리리스는 사로잡힌 공주가 화내고 있으니 빨리 처리하라고 해요. 이제부터 친숙한 곳이 나올 것입니다. 이제 저장을 좀 자주 해야 해요. 버그 때문에 문 같은 곳으로 이동할 때 무반응인 경우가 생깁니다. 문제는 무작위로 생겨버리기 때문에 여러 슬롯에다가 나눠서 저장하는 게 좋아요. 그리고 어떻게 해서든 미사일 컨트롤실 옆에 있는 2번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으로 가야 합니다. 3층에 브릿지로 가서 사키랑 대화하면 또 장난으로 옆에 작은 환풍구로는 나올 수 없냐고 하는데 사키는 20센티나 되는 구멍을 어떻게 통과하냐면서 빨리 문 열어 달라고 해요. 거기다 대고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둥... 아무튼 컨테이너 쪽으로 가서 통로에 구멍이 난 곳으로 떨어져서 그 층에서 2번 엘리베이터를 찾아서 타고 4층으로 올라오면 됩니다.

바로 앞에 있는 컴퓨터를 작동하려고 하면 오렌지 키가 필요하다는데 사키가 오렌지 키를 가지고 있는 상황이니 에리얼이 받으러 가겠다고 해요. 어쨌든 다시 브릿지로 돌아와서 사키랑 대화하면 리리스가 사키보다 똑똑한 카드라면 옆에 있는 환풍구로 건네줄 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오렌지 키를 받고 다시 4층으로 올라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하는데 리리스에게 비밀번호 스캔이 되는지 물어보게 되고 결국 비밀번호를 알게 되고 문이 열리게 돼요. 리리스는 어서 둘 다 화이트 팬서로 돌아오라고 합니다. 이제 화이트 팬서로 돌아오면 끝나요.

[미션 3 - 크로노스 엔핸서 체포(クロノス=エンハンサー の逮捕)]
시그루스 그랜트는 TI의 멤버에 대한 내용을 작성하면서 시작해요. 이번 미션은 자신이 준 게 아닌 멤버들 스스로 자진해서 크로노스 박사를 체포하기 위해 멤버들의 고향이자 그랜트가 그녀들을 처음 만난 곳이었던 톤 연구소로 향하게 됩니다. 톤 연구소에 도착한 사키는 이런 식으로 이곳에 다시 돌아올 줄 몰랐다고 해요. 리리스는 연구소에 전자 장벽이 쳐져 있어서 크레네를 띄어 스캔하는 것이 불가능하다면서 먼저 전자 장벽의 제어장치를 찾아내서 장벽을 해제할 때까지 지원할 수 없다고 해요. 에리얼은 사키에게 AMS카드를 가지고 있는지 물어보고 AMS카드로 연구소 각 구역에 있는 접근 박스에 세팅하면 맵 정도는 스캔할 수 있으며 접근 박스는 틀린 정보가 아니라고 하면 5개가 있다고 하고 빨간 케이스가 달린 박스라서 금방 알아볼 수 있지만 AMS카드는 4장만 가지고 있으니 잘 생각하고 사용하라고 합니다. 물론 AMS카드를 회수는 할 수 있지만 그렇게 되면 실시간으로 지도를 확인할 수 없기 때문에 AMS카드를 사용하고 나올 때 회수하지 않을 채 나오는 게 중요합니다. 리리스는 우리들의 고향이긴 하지만 크로노스 박사가 무슨 일을 꾸미고 있을지 모르니 조심하라고 해요.

계단을 내려가면 박사의 목소리가 들리고 환영한다면서 지금부터 게임을 시작하겠다는 말을 하면서 간단한 규칙이 있다고 해요. 시간 내에 자신을 찾으면 TI멤버들이 이기는 거고 그렇지 않으면 우주에서 완전히 소멸시켜 버릴 거라면서 4시간이라는 제한시간을 줍니다. 박사는 이 게임으로 무엇이 진실이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누가 너희들을 원하고 누가 거부하고 있는지 알게 될게 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앞에 있는 문으로 들어가면 비틀이 지나갈 텐데 우선 신경 쓰지 말고 다른 쪽 문으로 들어가 컴퓨터의 중간쯤으로 다가가면 에리얼이 말한 접근 박스가 있을 거예요. 여기에 AMS 카드를 사용하면 중앙 지역의 지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구석에 있는 문에서 레드 키를 얻고 비틀이 들어갔던 쪽의 문으로 들어가서 갈림길에서 왼쪽으로 가면 로봇이 많은 방으로 연결되고 또 다른 통로가 2개가 있는데 잘 보면 위에 파란색 아니면 녹색의 불이 켜져 있을 거예요. 우선 파란 불이 켜진 통로를 따라 중앙에 동상이 있는 방으로 들어가서 영상을 보고 석상으로 다가가 노란 공(イエローボール)을 얻으세요.

이제 다른 문이 두 개가 있을 텐데 어차피 연결되어 있어서 각각의 방으로 가서 영상 하나씩 보고 녹색 공과 흰색 공을 얻으세요. 흰색 공을 얻은 방에서 형태가 다른 구멍이 있는 문이 세 개가 각각 공을 사용해 들어갈 수 있어요. 우선 초록색 삼각형이 그려진 문에서 가까운 문부터 들어가면 에리얼이 어렸을 때 쓰던 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사키는 방이 더럽다면서 에리얼을 놀리는데 자기 방이니까 상관없지 않냐고 말해요. 사키는 왜 에리얼 방에만 냉장고가 있는지 물어보고 한창 자랄 때니까 좋은 거 아니냐고 합니다. 애들이 전자제품을 분해하면서 노는 건 참 좋은 거 같네요. 아무튼 RF드링크 하나를 얻고 다음은 리리스가 어렸을 때 사용했던 방으로 들어가게 됩니다. 역시 지저분하다면서 리리스에게 청소 좀 하라고 하는데 쓸데없는 소리 하지 말고 근처에 AMS가 있을 거라고 해요. 그 말을 들은 사키는 청소를 했다면 금방 찾았을 거라고 받아칩니다. AMS카드를 사용해 지도를 확인하고 마지막 사키가 어렸을 때 쓰던 방에 가면 방에 어렸을 때 사키가 있어요.

어린 사키는 사키에게 아빠는 언제 오냐고 물어보는데 사키는 자신의 어렸을 때 사키가 눈앞에 있는 것을 보고 놀라게 됩니다. 사키는 모른다고 말하고 이름을 물어보게 되는데 사키라고 말하는 어린 사키예요. 리리스는 무슨 일인지 물어보고 사키는 어렸을 때 자신이 눈앞에 있다고 말합니다. 사키는 어린 사키에게 여기서 같이 나가자고 하지만 아빠랑 약속한 것 때문에 여기서 나갈 수 없다고 해요. 게다가 밖에는 우리들을 싫어하는 나쁜 사람들이 많이 있다고 말합니다. 사키는 알았다고 하면서 어렸을 때 사키의 입장을 이해하게 돼요. 이제 방에 떠다니고 있는 닭 모양의 드림 플라이를 몇 대 치면 어린 사키가 괴롭히지 말라고 애원해요. 어린 사키랑 대화하면 사키도 이곳에 같이 있자고 말합니다.

다시 로봇이 많았던 방으로 돌아와서 초록색 불빛이 들어오는 통로로 가서 AMS카드를 사용하고 지도를 확인하세요. 다시 처음에 갈림길 쪽으로 돌아와서 다른 쪽으로 들어가면 통로와 문이 있는데 문을 열고 들어가면 술집입니다. 이곳에서 아이스 픽(アイスピック)과 RF드링크와 주방에서 그랜드 호크(グランドホーク)를 찾고 방을 나가 통로로 가서 갈림길에서 첫 번째 방으로 들어가면 작은 탁자에서 사진(写真)을 찾으면 크로노스 박사와 같이 찍은 사진을 발견하게 됩니다. 다음 방은 바이오 크리쳐라고 적힌 컴퓨터가 있는데 아직 사용할 수 없지만 나중에 다시 와야 하니 위치를 기억해 두세요. 이제 액션을 샷으로 바꾸고 스테이터스에서 레일건(レイガン)을 선택해 주세요. 마지막 방으로 들어가면 크로노스 박사가 로붓 하나를 풀어버리니까 처리하고 블루 키를 찾고 다시 로봇이 많던 방에 가서 초록색 불빛이 들어오는 통로로 가서 큰 문 옆에 있는 패널을 통해 블루 키를 사용하고 안으로 들어가세요.

들어가면 문이 3개가 있고 파란색 글씨로 써져 있는 연구실로 들어가세요. 들어가자마자 있는 괴물을 물리치고 대원들은 빨리 전자 장벽을 해제하라고 해요. 여기서 아이디카드를 찾고 다른 문 옆에 보라색 캐비닛에서 플래시 건(フラッシュ・ガン)을 찾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서 프리즈 건(フリーズ・ガン)을 줍고 인간이라고 쓰인 벽을 조사하면 사키는 화를 내면서 모든 실험체들을 파괴시켜버려요. 이제 연구실을 나가는 문 근처에 샘플 룸이라는 문이 있을 텐데 들어가서 포르말린(ホルマリン)과 알코올(アルコール)하고 징그러운 괴물들을 볼 수 있을 거예요. 이제 연구실을 나와서 초록색 글씨가 쓰인 식물 재배 온실로 들어가세요. 이 곳에서 플라워 마우스랑 싸우게 되는데 어차피 가까이 다가가기 전까지는 움직이지도 않으니 안전거리를 지키면서 총을 쏘면 쉽게 이길 수 있습니다. 이제 재배 중인 4군데 중 한 곳에서 블랙 허브(ブラックハーブ)를 찾으세요. 참고로 치유 아이템입니다. 이제 아이디카드를 찾았으니 아까 바이오 크리쳐라고 적힌 컴퓨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전에 처음 시작했던 곳으로 돌아와서 다른 문을 레드 키로 열고 들어가세요. 여기서 보우 건(ボウ・ガン), 히트 건(ヒートガン), 브릿 건(ブリットガン)을 찾으세요.

이제 어린 사키가 있던 방으로 돌아와서 플래시 건을 이용해 드림 플라이를 땅에 떨어트린 다음 펀치로 날려버리면 어린 사키와 드림 플라이는 사라지고 크로스 파츠(クロスパーツ)를 얻을 수 있어요. 방을 나와서 초록색 삼각형이 있는 문으로 들어가 방으로 가면 벽에 X 표시가 되어 있는 곳이 있을 겁니다. 여기다가 크로스 파츠를 사용하면 엘리베이터가 생기고 2층으로 올라가면 크로노스랑 만나게 돼요. 크로노스 박사는 사키에게 15년 만에 돌아온 기분이 어떤지 아래층에서 본 것들을 느끼고 여길 떠나고 무슨 일이 있었는지 누가 자신의 편인지 알게 되지 않았냐고 물어보지만 사키는 그동안 살아왔던 자신과 새로 알게 된 것들 사이에서 갈등을 하게 되고 박사는 어서 자기 앞으로 다가오라고 해요. 그때 리리스는 사키에게 환상이라면서 드림 플라이를 찾으라고 합니다. 앞서 했던 방법으로 드림 플라이를 제거하면 사키는 리리스에게 환영이라는 것을 어떻게 알았는지 물어보고 단순히 논리적으로 생각했다고 말합니다. 에리얼은 근처에 전자 장벽 제어장치가 있을 테니 찾아서 해제하라고 해요. 컴퓨터에서 해제하면 크레네를 활성화시키고 드디어 지도를 활성화할 수 있게 될 거 같지만 크레네를 띄우게 되어 스캔이 가능해집니다. 에리얼은 연구실 지역의 식물 재배 온실에 숨겨진 통로가 있고 동력 반응으로 보아 박사는 틀림없이 그곳에 있을 거라고 합니다.

이제 플라워 마우스랑 싸웠던 식물 재배 온실로 돌아가 컴퓨터 쪽으로 다가가면 에리얼은 온도조절기에 AMS카드를 넣으라고 해요. 에리얼은 온도조절기에 접근하게 되고 불러주는 대로 온도를 맞혀달라고 합니다. +128, -64, 0, +24를 입력하면 비밀통로가 생겨요. 계단을 계속 내려가면 큰 로봇이 문을 지키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을 텐데 너무 가까이 가면 공격을 하니 가까이 가지 않는 것도 중요하지만 로봇을 죽일 방법도 없으니 공격을 할 필요도 없어요. 다시 계단 쪽으로 다가가면 리리스는 골렘 프랭크 그룹에서 만든 가드 로봇이라고 말해주는데 레이저도 방어할 수 있는 초합금으로 코팅이 되어 있다고 해요. 역시 기계라면 해박한 에리얼은 무기에 대한 방어는 완벽하지만 그래도 약점이 있다고 합니다. 약점은 음향센서에 결함이 있어서 일정한 주파수의 소리를 크게 틀게 되면 자폭을 할 거라고 해요. 폭주할 경우를 대비해서 만들어 놓은 시스템이라고는 하는데 그것을 약점으로 이용하자고 합니다. 그래서 자기가 만든 무기를 가지러 오라고 해요. 처음 시작했던 곳 앞에 미션 1에서 봤던 익숙한 로봇이 있을 겁니다. 로봇에게 사운드 건(サウンドガン)을 받고 에리얼은 골렘의 파괴 주파수는 1854Hz로 맞추라고 합니다. 사키가 주파수를 맞추면 에리얼이 보낸 로봇이 파괴되는데 그때 뒤에서 로봇 하나가 나타납니다. 빠르게 총으로 바꾼 후 공격하세요.

다시 가드 로봇한테 가서 사운드 건을 사용하고 터트립니다. 이곳을 떠나면 치료도 불가능 하니 필요하면 하거나 점수가 신경 쓰인다면 저장이라도 해서 대책을 마련해 놓으세요. 무기도 공격용으로 선택해 두고요. 안으로 들어가 2층으로 올라가면 진짜 크로노스 박사랑 마주치게 됩니다. 사키는 게임은 끝났고 우리가 이겼다고 하지만 박사는 태연하게 행동합니다. 그러면서 이렇게까지 힘이 있다는 것은 예상외로 후천적인 요소(독립)가 영향을 줬다고 해요. 그래서 완전히 한 개체로서 독립되어 있다면서 멋지다고 합니다. 사키는 단지 애인을 만나서 결혼하고 아이를 낳고 사랑하는 평범한 사람으로 살고 싶었다고 말해요. 박사는 하면 되는 것 아니냐면서 반드시 할 수 있을 거라고 합니다. 사키는 인간인 당신은 우리들의 생각을 이해할 수 없다고 하면서 삶의 고통을 준 박사를 증오하게 되고 박사는 사는 게 그렇기 힘드냐고 물어보지만 사키는 인간인 당신이 알 수 없을 만큼 힘들다고 말합니다. 박사는 그렇다면 원하는 대로 죽여주겠다고 해요. 박사를 이기면 사키에게 너희들은 인간이라면서 주변을 신경 써서 인간임을 거부하니 인간이 될 수 없는 거라면서 인간이라고 자각하고 살아가는 것이 중요하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연구소에 자폭장치를 설치해놨다면서 이곳을 떠나서 앞으로 인간으로서 잘 살아보라고 합니다. 5분이란 긴 시간이 주어지고 처음 시작했던 곳으로 돌아가 비행선을 타고 탈출하면 끝나요.

 

Yuji Kudo, Kazunori Yasui, Fumimune Yamada, Kouji Arai, Toshiyuki Tsuru, Shoji Kawamori, Kenji Kawai, Tomoko Maruo, Yumi Nakatani, Chiharu Kataishi, Jurouta Kosugi, Kōzō Shioya, Masato Hirano, Masaharu Satō, Shunsuke Shima, Michihiro Ikemizu, Junko Hagimori, Yasuhiko Kawazu, Toshio Kobayashi, Michio Nakao, Satomi Tanaka, Hiroko Emori, Kei Tomiyama, Toshio Furuichi, Jun Watanabe, Kōji Kaneta, Masatoshi Sugimori, Shoichi Tahata, Mitsuhiro Takahashi, Takayuki Hirakawa, Masahide Tomita, Kazuo Tsubota, Atsushi Kakutani, Tomoaki Urita, Kazushi Kōsaka, Kazuhito Gotō, Takaaki Yukita, Masahide Inaba, Takahide Nakayama, Masakazu Echigo, Satoshi Haga, Mayumi Takeda, Kazuhiko Nonaka, Yutaka Satō, Yasuhiro Ichizawa, Hideki Yamaguchi, Toshihide Kasahara, Keisuke Kasahara, Shigeru Satō, Naoki Watanabe, Mikiko Fukuoka, Misa Nagai, Masahiko Musha, Chiaki Nishiki, Yukako Tabata, Miho Nitta, Hisashi Kubo, Kazuya Tsurumaki, Masanori Kikuchi, Osamu Sekita, Makoto Yamada, Atsushi Aono, Fuminori Kizaki, Hideki Araki, Etsutaka Kawano, Masashi Yanagishita, Katsushi Sakurabi, Satoshi Ishino, Yuji Takahashi, Takao Takegami, Yōji Niizuma, Kōji Yanagisawa, Hiroshi Kosuga, Yoshinobu Itō, Kazuya Saitō, Kenji Uchinō, Nobuyuki Takeuchi, Jun Gyōda, Nobuko Ogino, Takako Kawano, Hiromi Furuhara, Tomomi Hibikio, Hideo Iwatsuki, Yōko Itō, Tomomi Isoda, Kazue Yoshida, Kazumi Takaishi, Hiroki Okamoto, Noriko Kitazawa, Keiko Ijima, Mieko Maruyama, Atsuko Takahira, Shinji Takai, Nami Tsuruya, Mayumi Tanahashi, Yukiko Itō, Sayuri Tanabe, Gō Abe, Yoshinori Hirose, Hideaki Fujisawa, Noriko Nakata, Katsuyuki Ōtaki, Yumiko Kobayashi, Kōhei Utsusaki, Hiroshi Takeda, Kyoko Sato, Akimitsu Okada, Yasushi Yoritsune, Tomoko Kawasaki, Yūji Matsukura, Shoji Mizuno, Naoto Yoshimi, Atsushi Yoshida, Ryūji Tsuruta, Akihiro Tsuchiya, Akiko Kurihara, Toshifumi Sekijima, Toshiteru Horii, Norihiro Hirota, Taeko Kawachi, Masaru Watanabe, Seiya Kawamura, Midori Arao, Kenji Satō, Toshiyuki Sasagawa, Keisuke Mitsui, Yuji Saito, Masaaki Inoue, Osamu Narita, Akihiro Honma, Hironao Yamamoto, Kazuhiko Sawaguchi, Joe Down Studio, Tsutomu Uchida, Noriko Tsuruoka, Yoshio Motosako, Masahiro Tobita, Takaki Kobayashi, Yūji Tanaka, Kazuhiro Matsushita, Noriaki Koseki, Shinobu Kumaoka, Masaki Yonekawa, Takuma Hirayoshi, Seiji Tateyama, Takuya Tasaka, Yūichi Masutani, Takamitsu Shimomura, Hiroe Hōfuku, Akihiko Yokoyama, Hidetoshi Nakahara, Seiji Hino, Takeshi Gotō, Kazuya Masuda, Kenta Matsumoto, Hikaru Aoyama, Hitoshi Okuno, Kōichirō Maeda, Mari Sasaki, 쿠도 유지, 야스이 카즈노리, 야마다 후미무네, 아라이 코우지, 츠루 토시유키, 카와모리 쇼지, 카와이 켄지, 마루오 토모코, 나카타니 유미, 카다이시 치하루, 코스기 주로우타, 시오야 코조, 히라노 마사토, 사토 마사하루, 시마 슌스케, 이케미즈 미치히로, 하기모리 준코, 카와즈 야스히코, 코바야시 토시오, 나카오 미치오, 타나카 사토미, 에모리 히로코, 토미야마 케이, 후루이치 토시오, 와타나베 준, 카네타 코지, 스기모리 마사토시, 타하타 쇼이치, 타마하시 미츠히로, 히라카와 타카유키, 토미타 마사히데, 츠보타 카즈오, 카쿠타니 아츠시, 우리타 토모아키, 코사카 카즈시, 고토 카즈히토, 유키타 타카마키, 이나바 마사히데, 나카야마 타카히데, 에치고 마사카즈, 하가 사토시, 타케다 마유미, 노나카 카즈히코, 사토 유타카, 이치자와 아스히로, 아마구치 히데아키, 카사하라 토시히데, 카사하라 케이스케, 사토 시게루, 와타나베 나오키, 후쿠오카 미키코, 나가이 미사, 무사 마사히코, 니시키 치아키, 타바타 유카코,니타 미호, 쿠보 히사시 츠루마키 카즈야, 키쿠치 마사노리, 세키타 오사무, 야마다 마코토, 아오노 아츠시, 키자키 후미노리, 아라키 히데키, 카와노 에츠타카, 야나기시타 마사시, 사구라비 카츠시, 이시노 사토시, 타카하시 유지, 타베가미 타카오, 니이즈마 요지, 야나기사와 코지, 코스가 히로시, 이토 요시노부, 사이코 카즈야, 우치노 켄지, 타케우치 노부유키, 교다 준, 오기노 노부코, 카와노 타카코, 후루하라 히로미, 히비키오 토모미, 이와츠키 히데오, 이토 요코, 이소다 토모미, 요시다 카즈에, 타카이시 카즈미, 오카모토 히로키, 키타자와 노리코, 이지마 케이코, 마루야마 미에코, 타카히라 아츠코, 타카이 신지, 츠루야 나미, 타나하시 마유미, 이토 유키코, 타나베 사유리, 아베 고, 히로세 요시노리, 후지사와 히데아키, 나카타 노리코, 오타키 카츠유키, 코바야시 유미코, 우츠사키 코헤이, 타케다 히로시, 사토 쿄코, 오카다 이키미츠, 요리츠네 야스시, 카와사키 토모코, 마츠쿠라 유지, 미즈노 쇼지, 요시미 나오토, 요시디 아츠시, 츠루타 류지, 츠치야 아키히로, 쿠리하라 아키코, 세키지마 토시후미, 호리이 토시테루, 히로타 노리히로, 카와치 타에코, 와타나베 마사루, 카와무라 세이야, 아라오 미도리, 사토 켄지, 사사가와 토시유키, 미츠이 케이스케, 사이토 유지, 이노우에 마사아키, 나리타 오사무, 몬마 아키히로, 야마모토 히로나오, 사와구치 카즈히코, 조 다운 스튜디오, 오치다 츠토무, 츠루오카 노리코, 모토사코 요시오, 토비타 마사히로, 코바야시 타카키, 타나카 유지, 마츠시타 카즈히로, 코세키 노리아키, 쿠마오카 시노부, 요네카와 마사키, 히라요시 나쿠마, 타테야마 세이지, 타사카 타쿠야, 마스타니 유이치, 시모무라 타카미츠, 호후쿠 히로에, 요코야마 아키히코, 나카하라 히데토시, 히노 세이지, 고토 타케시, 마스다 카즈야, 마츠모토 켄타, 아오야마 히카로, 오쿠노 히토시, 마에다 코이치로, 사사키 마리

728x90

'Game > NEC - PC-FX' 카테고리의 다른 글

Albarea no Otome : Gimmick 1997  (0) 2021.10.31
Miraculum - The Last Revelation : Ray Force 1996  (0) 2021.03.20
Super Power League FX : Hudson 1996  (0) 2020.07.12
Farland Story FX : TGL 1996  (0) 2020.06.02
Fire Woman Matoigumi : NEC 1996  (0) 2020.03.21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