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 Star's Emul

Big Mutha Truckers : Raylight 2005

Game/Nintendo - DS

2020. 5. 20. 02:40

728x90



엄마 잭슨은 은퇴계획을 세웠어요. 그래서 4명의 자식인 클레투스, 얼, 라우쿠스, 바비-수에게 각각 트럭운송을 맡기고 60일동안 가장 돈을 많이 벌어온 사람에게 회사를 물려줄 계획이에요. 트럭 운송 게임의 대명사인 XX 트럭 시뮬레이터의 핵심적인 부분은 닮아있는 부분이 있어서 미니 버전같은 느낌이였어요.


게임이 시작되면 집에서 나오자마자 네비게이션대로 이동을 하면 됩니다. 아마 가장 가까운 마을에서부터 시작이 될거에요. 여기서부터 시작이라고 보면 됩니다. 각 지점에서는 트럭을 업그레이드 할수 있고 트레일러를 변경할 수 있어요. 트레일러 변경시에는 트레일러에 화물이 실려있지 않은 상태에서 바꿀수 있습니다. 


화물을 구입하고 다른 도시로 가서 비싼 값에 파는게 기본이고 다른 도시로 이동하기 전에 레이싱을 할 수 있는데 말이 레이싱이지 혼자서 어떻게든 해당지점에 빠르게 도착하는 것이 전부에요. 먼저도착하면 그만큼 상금을 받는거고 아님 마는거죠. 그리고 항상 끝에는 주차 챌린지를 통해 보너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경적을 사용하면 차들이 비겨나지만 경찰차와 같이 일부 차들은 비키지 않아요. 특히 경찰차는 살짝 박는건 상관없는데 좀 쌔게 박아버리면 그때부터 쫒기게 됩니다. 그러니까 따돌려야해요. 또한 오토바이를 박아서 사람을 날려버리면 다른 폭주족 오토바이들이 와서 박아버리는데 이건 어쨌든 뒤에서라도 박아버릴 것이기 때문에 피할 수 없어요. 오토바이가 박아버리면 데미지가 엄청나게 손상이 됩니다. 마을에서는 특정 사람과 대화하면 시간 제한이 있는 게임을 할 수 있어요.

728x90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