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 Star's Emul

Go! Go! Dodge League : Pack-In-Video 1993

Game/Nintendo - Super Famicom

2019. 2. 7. 01:39

728x90



이 게임은 사진만 봐도 알 수 있죠. 피구 게임이에요. 약간은 가볍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피구 게임인거 같아요. 거추장하게 꾸미지도 않았기 때문이죠. 뭔가 메뉴화면에 더 신경을 쓴거같은 느낌이 크네요.


팀은 12개이며 개인전 및 단판, 토너먼트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일반 적인 구성을 하고 있어요. 각 팀마다 미묘하게 다른 차이를 느낄 수 있는데 덩치가 있는 선수는 파워와 방어력이 강한 반면 속도는 느려요. 그리고 덩치가 큰 선수들은 팀마다 다르게 포함 되어 있죠. 확실히 스피드가 느려서 그런지 손에 가진 않더라고요.


아무튼 공에 몇번 맞으면 깜빡 거릴 때가 있는데 에너지가 거의 소진 되어있다고 보면 되요. 가끔은 그런 단계도 걸치지 않고 한방에 나가버리는 경우도 있고요. 게다가 공을 던질 때 던지는 타이밍에 따라서 파워가 다른거 같기도 한거 같아요. 그리고 던지기 전에 항상 대쉬를 해서 던지는게 더 파워가 있겠지만 무엇보다도 필살기 사용법이 좀 독특한데! 달려가다가 같은편 선수 머리를 밟고 점프해서 던지면 필살기가 나가긴 하는데 컴퓨터는 필살기를 쓸려고 하는지 알 수가 없기 때문에 머리를 밟는 것도 힘들지만 대쉬하면서 점프할라고 하면 이동해버리기 때문에 1인용으로 해서 필살기를 쓰는게 쉽지는 않네요.

728x90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