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re Star's Emul

Kakutou Ryouri Densetsu Bistro Recipe - Wonder Battle Hen : Banpresto 1999

Game/Bandai - WonderSwan

2021. 11. 18. 20:02

728x90

 

지금 전 세계에서는 유치원생들의 열띤 싸움이 벌어지고 있다. 최고의 요리를 만들기 위해 요리사들은 자신의 솜씨를 살려 혼이 담긴 음식을 만들어 전 세계인을 열광시켰다. 혼이 담긴 요리는 다른 음식과는 달랐다. 요리 자체에 이상한 힘이 깃들어 있었던 것이다. 훌륭한 요리사가 만든 요리는 블랭크 카드를 사용하여 이름을 지어줌으로써 음식에 생명을 불어넣었다! 그러한 음식들은 인간을 돕는 생물로써 사람들에게 귀중하게 여겨졌다. 예를들면 독거노인이나 아이들이 많은 가정, 일손이 모자라는 직장 등 그곳에는 푸돈들이 있였고 이런 푸돈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요리사를 비스트로라고 불렀다. 그 중 한명이 츠키지. 츠키지는 많은 사람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뛰어난 비스트로다.

츠키지는 가게를 차리는 것을 싫어해 포장마차에서 음식을 계속 만들었다. 더 많은 사람들이 자기 요리를 먹기를 바랬던 것이다. 그런 츠키지에게 한 통의 초대장이 도착했고, 보낸 사람의 이름은 돈쿡이였다. 편지에는 전 세계의 비스트로를 모아 푸돈 배틀을 위한 토너먼트 대회를 연다고 적혀 있었다. 돈쿡은 전 세계의 비스트로를 모아 뛰어난 비스트로를 선출해 그들을 돕고 싶다는 취지로 대회를 열게 되었고 츠키지는 이 대회를 위해 떠나는 결심을 한다. 물론 돈쿡이 어떤 인물인지 누군지 알아보기 위해서였기도 하다.

츠키지의 아들 젠(주인공)은 언젠가 아빠처럼 되고 싶다고 생각했지만 츠키지는 좀 처럼 요리를 가르쳐 주지 않았다. 젠은 토너먼트 대회에 아빠가 참가한다는 소식을 듣고 아빠의 솜씨를 보기 위한 절호의 기회로 여겨 젠은 아빠에게 동생 카린과 함께 아스카의 항구도시로 함께 갈것을 부탁하였고 이렇게 젠의 여행이 시작된 것이다. 아스카에 도착한 젠은 늦게 도착한 나머지 동생 카린이 걱정하고 아빠는 남의 말을 듣는 것도 요리사의 중요한 마음가짐 중 하나라면서 대회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는 동안 동네 산책이나 하고 있으라고 한다. 젠의 성격때문에 믿을 수가 없었던 아빠는 카린에게 오빠를 맡기고 산책이 끝나고 나중에 아빠랑 다시 만나게 되는데 비스트로 대결이 펼쳐지는 비스트란시아 호에는 비스트로가 아니면 탑승이 금지였던 것이다. 결국 아빠는 혼자 탑승하게 되고 젠은 아스카 마을에서 대결을 해서 이기게 되면 비스트로 초대장을 받을 수 있다면서 결국 초대장을 받고 동생 카린과 비스트란시아 호에 승선을 하게 된다.

 

 

728x90

태그